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미납있었는데 여기 나우상품권에서 해결해주셨어요 ..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다음에 거래할때도 오늘 진행해주셨던 상담사분께 진행받구 싶네요 너무 친절하더라구요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체는 지금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 입니다. 하지만 정책이라는 사유 때문에 지금 당장 필요하신 현금을 시간이 걸려서 현금 서비스를 한다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고 생각을 하며 듀이티켓에서 진행하는 모든 현금 서비스는 신속하게 정책에 대응하여서 우회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패밀리 사이트인 빌게이트 고객센터에 문의글을 남겼습니다.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패밀리뱅크"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소액결제 정책 적용됨)

또 정책을 우회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지금 당장은 여유가 생길지 몰라도 다음달부터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을 충분히 고려하여 이용해야 합니다.

​오랫동안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큰 소액결제 정책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에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이유는 수 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핸드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 현재미납, 과거미납, 다수 의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이 외에도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희 슈퍼티켓에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하여 결제가 잘 되지 않을 때는 소액결제보다 비교적 더 쉽게 진행이 가능한

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미납|해결 전문 업체|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 결제가 안될 때|소액결제 정책 해결|미납 폰 소액결제 방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